올리브영이 아직도 인기가 있긴 한데, 요즘은 다이소도 많은 사람들이 화장품 구경하러 갑니다. 뭐 다이소가 뭔들 제대로 안 파는 게 있겠습니까 ? ㅎㅎ 다이소에 화장품 매대 상품이 늘어가도 저는 거들떠도 안 봤습니다. 그랬는데.. 요즘은 아니지요.암요.. 다이소 갈 때마다 아주 자연스럽게, 그게 마땅하다는 듯이 화장품 코너를 들렸다옵니다.
올리브영의 판매량을 뛰어넘을 정도라는, 130만 개나 팔린 '대박템'!
"올리브영 저리가라"라는 말이 나올 정도라니, 정말 대단하죠?
어떤 제품이냐면, 한 가지 제품은 아니고요. 애경산업에서 만든 투에딧이라는 메이크 브랜드 아시나요?
이 브랜드에서 런칭한 제품들의 누적 토탈이 130만개를 넘었다는 이야기입니다.
그래도 이렇게 엄청난 판매고를 기록했다는 것은 그만큼 소비자들의 마음을 제대로 사로잡았다는 뜻이겠죠. 아마 입소문과 SNS를 타고 빠르게 퍼져나간 것으로 예상됩니다.
투에딧(twoedit)은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이 2024년 11월에 새롭게 선보인 메이크업 브랜드입니다.
-특히 애경산업의 기존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의 전문성을 기반으로 만들어졌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품질의 가성비 화장품을 찾는 잘파세대(Z+알파 세대)를 주요 타깃으로 하고 있습니다.
투에딧 제품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가 다이소를 통해 판매한다는 것인데.
다이소 론칭 7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30만 개를 돌파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었다는 것이지요.
투에딧 상품이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투에딧의 주요 상품들은 다음과 같이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얼굴 부위별 메이크업의 디테일을 살리는 데 중점을 둡니다.
투에딧 상품 중에 유명한 것이 23만개가 팔린 ' 가장 인기를 끈 제품은 눈 밑에 특화된 컬러로 눈매 확장을 하는 '트임 아이라이너' 입니다. ' 꼬막눈 확장 커버' 라고 하는 데, 아래 이미지를 보시면 이해가 됩니다. 아주 꼬막눈 확장 커버 ! 작명센스!! + 실감 나는 이미지!
잘 만들었어요. 실감납니다.
- 아이 메이크업 제품:
- 트임 아이라이너: 눈매 확장 메이크업에 특화된 제품으로, 투에딧의 가장 인기 있는 품목 중 하나입니다. 눈 밑 삼각존에 특화된 컬러도 있습니다.
- 아이브로우 (이지 드로잉 아이브로우 등)
- 스틱 아이섀도우 (터치 업 스틱 아이섀도우 등)
- 립 & 치크 제품:
- 립앤치크 멀티 스틱 (스머징 립앤치크 멀티 스틱 등)
- 볼류밍 글레이즈 빔 (입술에 볼륨감을 주는 제품)
- 베이스 메이크업 및 컨투어링 제품:
- 블러 파우더 팩트
- 스킨 커버 컨실 팔레트
- 컨투어링 하이라이터 멀티 스틱
- 컨투어링 쉐딩 멀티 스틱
- 메이크업 도구:
- 컨실러 브러쉬 등
이 외에도 총 28종의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이 다이소를 통해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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